안녕하세요. 리트리버 클럽 FAQ입니다.!
FAQ List
1. 상담 안내
2. 당일 출고 안내
3. 상품발송 배송관련 안내
4. 상품 교환 및 환불 안내
5. 배송 전 구매정보 변경 및 취소안내
6. AS 안내
1. 상담 안내
상담은 월~금요일 AM 11:00 ~ PM 17:00 까지 운영됩니다.
고객센터 점심시간은 PM13:00 ~ PM 14:00 이며, 점심시간에는 상담이 어렵습니다.
최대한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2. 당일 출고 안내
예약판매를 제외한 모든 주문은 오전 10시 주문 건 까지 당일 발송이 되고 있으며,
이후 주문건은 익일 발송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특이사항으로, 금요일의 경우, 오전 10시 이후 주문 건은 그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 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3. 상품발송 배송관련 안내
배송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현황과 배송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,
배송 후 1~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<상품준비중> 상태에서 주문취소 및 상품변경, 배송지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Q&A 게시판을에 해당 내용을 기재하여 등록하시면
상담 시간내에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택배사는 CJ 대한통운이며 운송장번호가 입력된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.
주문하신 상품은 각 지역별로 순차 분류하는 과정이 있으며, 각 지역 대리점으로 분류된 이후 운송장 번호 추적이 가능합니다.
CJ대한통운 대표번호 : 1588-1255
CJ대한통운 : 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#none
4. 상품 교환 및 환불 안내
환불의 경우 제품 반품지 입고 및 검수 이후 7일 이내 계좌환불 및 카드취소가 되고 있습니다.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주문 금액 50,000원 미만 시 배송비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-교환/반품은 왕복 6,000원 부분반품은 편도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, 제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- 공급 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
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
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
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(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:1 E-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5. 배송 전 구매정보 변경 및 취소안내
오전 9시 이전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서 당일 배송이 가능하며,
당일 발송 되는 주문건의 주문 취소 및 배송지, 상품 변경을 원하실 경우
최대한 신속하게 Q&A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주문취소 및 배송지, 상품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6. AS 안내
A/S 기간은 접수 후 평균 4주 정도 소요 되며,
Q&A 게시판을 이용하여 AS신청이 가능합니다.
(성함 / 연락처 / 주소지 / 구매처 / AS 요청 부위 사진 촬영) 등
기본 내용을 보내주시면 ,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
감사합니다. :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